N o t i c e

구매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
제목 구매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
작성자 굿바이브 (ip:)
작성일 2017-04-20
추천 추천 하기
조회수 144
평점 0점

[ 배송관련 ]


Q.배송언제되나요?


A.

굿바이브의 기본배송일은 주말,공휴일 제외 3~5일 입니다.

간혹, 상품의 품절 또는 상품의 불량으로 인하여 안내해드린 기본배송일보다 배송지연이 되는 경우 별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



Q.배송준비중인데 배송지/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


A.

배송지/연락처 변경은 주문하신 당일만 가능하며, 이 후 요청하시는 경우 변경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.

변경 원하시는 경우 되도록이면 콜센터 (070-4906-3002)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
[ 교환/반품 관련 ]


Q.교환/반품 하고싶어요


교환 /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24시간 이내 교환 / 반품 접수해주신 후 7일 이내로 굿바이브에 도착하게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- 롯데택배 (1588-2121) 이용하시어 "착불" 수거접수 후 문의게시판 이용하시어 반품/교환접수 해주시면 됩니다.


-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,편의점 택배 이용 시에는 "선불"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착불로 발송 해주시면 추가요금 청구 됩니다)

- 모든 교환/반품 상품 (오배송,불량상품포함) 은 상품 반입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며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

- 상품과 함께 보내드렸 던 요청서에 반품/교환 내용 필히 기재하시어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, 미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는 경우 처리가 상당히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.
  (요청서가 없으신 경우 일반 메모지에 기재하시어 보내주세요)

- 교환/반품 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동봉 시 분실위험이 있음으로 동봉치 마시고 요청서에 기재되어있는 계좌 이용하시어 구매고객님 성함으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.
  배송비 동봉 후 분실 시 이중청구 되실 수 있으며, 굿바이브는 이 후 발생되는 불상사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이며 오배송/불량 으로 인한 배송비는 굿바이브가 부담합니다.

- 불량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컬러,사이즈만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. 타 상품으로 교환 원하시는 경우 반품 후 새주문 부탁드립니다.

- 교환배송비 5,000원 / 반품배송비 2,500원 (단, 무료배송으로 상품 받아보신 경우에는 5,000원 발생됩니다)
※ 교환/반품 배송비 입금계좌 : 카카오뱅크 3333-07-6753734 김소연(굿바이브) 

교환/반품 주소 안내
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800, 2층 굿바이브


Q.교환/반품이 불가한경우가 있나요?

A.
- 택(라벨) 제거 한 경우
- 화이트컬러,니트류,악세서리류,세일,품절 제품
- 섬유탈취제,향수,담배냄새,세제냄새,구김,수선,착용흔적,고의적훼손 등으로 인한 상품의 판매가치를 떨어뜨린 경우
- 상품 수령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

※ 교환/반품 불가 상품을 보내주시는 경우 착불 반송처리 되오니 불이익 없이시길 바랍니다.


Q. 연휴가 겹쳐있어서 교환/반품 기간이 7일 지나는데 어떡하나요?

A. 연휴날짜는 교환/반품 기간에서 제외되오니 교환/반품 접수 우선 해주신 후 기사님 방문하실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.


Q. 맞교환 되나요?


A. 맞교환은 분실사고가 빈번히 발생하여 불가하며, 상품 반입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 (불량/오배송 동일)



[ 불량/오배송 관련 ]


Q. 불량/오배송 상품을 받았어요


A. 불량/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위 교환/반품 내용과 동일하게 접수 해주신 후 "착불" 발송해주시고

불량/오배송 내용 요청서에 함께 기재하셔서 보내주시면 반입 확인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대량 생산으로 발생 될 수 있는 마감처리 (실밥,박음질,초크자국 등)은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



[ 사이즈관련 ]


Q. 저한테는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? 사이즈 추천해주세요


A. 상품마다 사이즈에 차이가 있습니다.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세사이즈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착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. 말씀해주시는 부분으로 추천은 해드릴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추천 이므로,

사이즈를 선택하실때에는 고객님의 신체사이즈가 아닌 평소 착용하시는 상품의 실측 사이즈와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사이즈를 비교하시어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

Q. 상품페이지에 기재 된 사이즈는 정확한건가요?


A. 의류의 경우 옷을 펼쳐 놓는 방법,재는 위치,각도,방향 등에 따라서 실측사이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1~3cm 정도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만약 오차범위가 3cm 이상 차이가 나신다면 사이즈 불량 일 수 있으니

게시판 이용해주시거나 고객 콜센터 (070-4906-3002) 이용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[ 상품의 냄새관련 ]


Q. 구매한 상품에서 냄새가 나요


A. 냄새의 경우 의류를 제작할때에 약품처리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부분입니다.

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시며,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 햇빛이 있는 곳에 일주일정도 말려주시거나 자연바람에 건조해주시면

냄새가 없어지게 됩니다. 너그러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COMPANY  /  AGREEMENT  /  PRIVACY POLICY  /  GUIDE  /  TOP